혼수 가전 중에 다이슨을 쓰고 있는데요. 만족스러워서 글을 작성해 보려고요. 오늘 아침에 운동가는데 진짜 엄청 춥더라고요. 감기 진짜 조심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.
저희 친정에 얼마 전에 갔다 왔는데요. BESPOKE 제트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. 우선 이 녀석은 좀 부러웠던 게 청소기먼지를 빨아드리는 장점이 있더라고요. 그래도 삼성인가 싶었긴 했지만 그래도 저희는 근본을 골랐습니다.
바로 다이슨 청소기-다이슨 Gen5 디텍트 컴플리트 (블루/코퍼)-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. 우선 저희는 흡입력이 280AW라고 하는데 솔직히 세니까 적어놨을 거라고 생각하고 헤파 필터로 공기청정기 대신해서 하루에 한 번씩 돌려주니까 뭔가 쾌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.
근데 BESPOKE 제트 자체 청소 기능은 좀 많이 부럽더라고요. 저희가 머리카락이 집에 많아서 청소기 원통에 휘감기는 게 좀 단점이라면 단점이었어요. 그것 말고 처음에 받았을 때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초록 LED가 있어서 먼지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면서 청소 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는데요.
뭔가 이 기능 때문에 사람들의 후기도 청소가 재밌다고 하는 것 같았어요. 저도 물론 청소가 이것 때문에 지우는 느낌이라 재미가 있었고요. ㅎㅎㅎ
그렇지만 이것도 쓴 지 좀 되니까 청소는 역시 귀찮은거 더라구요. 그래서 요즘 로봇 청소기에도 눈길이 가지만 뭔가 아직까진 잘 안된다는 얘기도 있어서 좀 발전해서 잘된다는 소리가 들리면 관심을 가져야 하겠어요. ㅎㅎㅎ
하여튼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에어랩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. ㅎㅎㅎ
다른 제품들도 많으니 내역을 잘 보시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.
또 추가로 다이슨 Gen5를 구매한 이유는 먼지의 양을 확인해서 더 많이 흡입하고 적게 흡입하는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있더라고요. 이점이 큰 장점인게 먼지가 많은 부분을 빠르게 흡입해서 없어지는 속도가 시원시원하고요.
또 청소할 때 분리 부분이 쉽게 되어있어서 내부 청소하기 너무 좋고 편했어요. 머리카락만 아니면 분리도 안해도 될 것 같은데 그 점이 아쉽긴 했어요. 사람이 사는 공간이라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이 정도면 정말 만족할 것 같습니다.
또 여러 가지로 바꿔 끼워서 사용하는 도구들도 구성품으로 있는데 저희는 그냥 한 가지만 쓰게 되는 것 같아요. 구석구석 청소하기가 좀 귀찮은게 커서요. 기본이 제일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. 아무래도 먼지가 보이게 하는 기능이 있고 없고가 상당히 큰 것 같아요.
그전에 쓰던 옛날 청소기들은 진짜 다시 못 쓸 것 같습니다. 청소기에 LED 불빛을 이용해서 청소하게끔 만드는 생각이 정말 기가 막힌 것 같아요. 역시 똑똑한 사람이 많다는 걸 많이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.
다이슨 Gen5로 쾌적하고 깨끗한 삶 되시면 좋겠습니다. ㅎㅎㅎ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댓글